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_리뷰

[제주도 카페 오늘도 화창] 월정리, 정원과 소품이 예쁜 카페 추천~

by 싱스타 2020. 8. 28.

 

 

 : 오,사,삼,이,일...
: 늘 완벽한 모습이었는데
: 도망가지마 !
: 화장 지우기 오초전...
: 창피하니까 눈감아줘




안녕하세요 싱스타입니다!
다들 월정리에 가시면
대부분 해변 앞 카페만 들리시더라구요~

 

 


비치 뷰가 좋긴하지만
사람이 항상 너무 많잖아요~
북적북적한게 싫으신 분들~
좀 더 한적하고
정원뷰가 멋진 카페를 소개 하려고해요

 

 


아주 조금만 안쪽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짜란!
Cafe “오늘도 화창” 입니다!!

 

 


사진만 찍고 사시는분들이 많은가봐요~
메뉴 주문 후 촬영하라는 문구가^^

 

 

다양한 식물들로 정원을 꾸며두셨네요~
무슨꽃들인지 궁금해서
네이버 카메라로 캡쳐해서
알아봤는데요~~
이런 기능 너무 좋네요 !!
알고 보면 재미가 두배~!

 

 


여기 저기 손길이 가지 않은 곳이 없네요~~
계절별로 다른 풍경을 볼 수 있을거같아서
어느 계절에 와도 만족하겠어요!

 

 


입구입니다~
참고로 유모차 출입도 가능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주문 bar 역시 갬성 우드로~
열심히 음료를 만드시는 사장님 뒷모습이
보이네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시그니처 메뉴 위주로 주문했어요~

 

 


정면이 바로 보이는 창가자리는 딱 2군덴데
운좋게 자리잡았어요~

 

 


정원 보이는 자리 아니라도
만족스러운 좌석
아주 많아요~
이날은 사람이 적어서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배경 바꿔가면서~
셀카 찍었네요~^_^

 

 


식물들이랑 앤틱한 가구
잘어우러져있어요~
곳 곳에 있는 레이스 커텐
분위기에 한 몫하네요!

 

 


좌석은 1층에 20명정도
앉을 수 있어용

 

 


2층도있는데
약간 다락방 올라가는 느낌??

 

 


2층은 천장이 낮아서 진짜 다락방같아요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

 

 


저는 카페에서 요 소품이 젤루 맘에들었어요!!
나라별로 스푼을 모으셨나?
수집력 진짜 대단하세요!! 👍🏻👍🏻👍🏻

 

 


음료가 나왔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5,000원
아인슈페너 6,000원
청귤에이드 6,500원

커피 맛도 넘나 좋고
특히 청귤에이드는 근래에 먹어본 에이드 중
최고였습니다~
진짜 진해요~!!

 

 


당근 케이크 6,000원

제주도는 어딜가나 당근케이크가 있어요~
제주도가 당근이 유명하다는데
왜인지 아시는분...??
디저트도 맛있네요ㅠ!!

다들 해변 근처에 있는 카페만 가지마시고
조금만 들어와서
이런 감성 느껴보세용

읽어주셔서 감자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00~19:00

매주 목요일 휴무

총평
맛 ★★★★★
가격 ★★★★☆
분위기 ★★★★★
(맘에 쏙)
청결도 ★★★★★
(화장실도 굿)
주차 ☆☆☆☆☆
(근처에 요령껏)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