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_리뷰

[제주도 맛집 산도롱 맨도롱] 제주 동쪽 위치~ 고기국수보다 맛있는 갈비국수 맛집

by 싱스타 2020. 8. 27.

 

 

 
: 갈비국수를
: 비오는날 먹으면
국: 국물이 더 끝내줘요
: 수저를 손에서 뗄수가 없네



안녕하세요 싱스타입니다!
육지에서는 먹을 수 없고
제주도 섬에 가서만 드실 수 있는
제주산 흑돼지로 만든 고기국수 다들 좋아하시죠?

이번엔 고기국수의 퓨전 버전
갈비국수를 먹어보았어요~

 

 


산도롱 맨도롱이 무슨말일까요?
제주 방언인데요
산도롱은 시원하다~ 맨도롱은 따뜻하다~
라는 뜻이래요!
발음이 동글동글 입이 착 달라붙어요!

가게 주인분께서 정원도 참 잘 가꿔놨어요
유칼립투스도 자라고있어요!!

 

 

이곳은 포토존!

 

 


내부로 들어서니까
북적 북적하네요~
맛집답게 웨이팅항상 있어요
저희팀도 30분 정도 웨이팅했어요!
(평소보다 짧은편이라고해요)

 

 


메뉴판입니다
홍갈, 백갈 하나씩 꼭 다 드셔보세요!
고기국수도 있는데
제주도살이 중인 지인왈
“이집은 무조건 갈비국수다” 하네요^^

 

 


홍갈+백갈+돔베고기 set 구성
참 좋은거 같아요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니죠?

 

 

기본 반찬이 set되었어요

 

백갈비국수 12,000원

 

백갈비국수
국물이 엄청 진해요~
사골 육수 베이스구요!
구수합니다!
갈비도 많고 면도 많고
여자분들은 한그릇으로 두분이 충분히 드시겠어요!

갈비가 불맛도 나면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면은 그냥 평범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백갈비 국물이
홍갈비보다 더 맛있었어요~!

 

홍갈비국수 12,000원

 

딱 봐도 매콤해보이는 홍갈비국수입니다!
국물은 마라가 살짝 들어가서
더 맛있는거같아요~!
얼큰하고 보이는거랑은 다르게 맵진않아요~
양 진짜 혜자네요!!

 

 

백갈비 한번~ 홍갈비 한번~
전통적인 고기국수를 생각하셨다면
비추구요!
조금 더 색다른 고기국수 버전을 원하신다면
강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돔베고기 중 20,000원

 

흑돼지로 만든 수육 돔베고기입니다
상추쌈고기하나, 고추하나, 마늘하나
냠냠
고기가 참 쫀득쫀득해요!

서울가면 또 생각나겠죠??


백갈+홍갈+돔베고기 set 구성으로
다양하게 다 드셔보세요!!!
웨이팅 필수!!

위치가 성산일출봉 근처
성산일출봉 보기 전,후에 들르시면
굿 스케줄~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자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09:30 - 21:00
(대기번호는 9시부터 받는다고해요)
브레이크타임없음
라스트오더 20시

총평
맛 ★★★★☆
(갈비국수 강추)
가격 ★★★☆☆
(조금비싼편)
분위기 ★★★☆☆
(내부인테리어평범)
청결도 ★★★★☆
주차 ★★★★★
(주차장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