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_리뷰

[양재 임병주산동손칼국수] 미슐랭 3스타~ 칼국수와 콩국수 맛집!

by 싱스타 2020. 9. 3.

 
: 콩국수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다?
: 국물 맛!!!
: 수없이 먹어봤지만 임병주가 단연 최고!




안녕하세요 싱스타입니다!
여름가기 전에 무조건 한번은 가야하는
콩국수 맛집!!
소개할게요~


“임병주”는 이름이겠죠?
1988년 오픈했다는...
제가 태어나기 전부터 있었던
어마어마한 역사를 자랑하는 집이에요~!
더불어 미슐랭 3스타 맛집!


지금은
앞 쪽에 공사를 하고있어서
원래 큰길에서 우회전하면
가게가 바로보였는데
쭉 돌아서 들어가셔야합니당~

 
전용주차장 구비되어 있구요~


항상 대기가 많았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바로 입장했어요!!
개이득

 
메뉴판입니다


내부는 정말 옛스러워요
직원분들도 정말 많네요~


기본 반찬으로는 배추김치만 제공됩니다~
여기는 김치도 너무 맛나요ㅠ

 
콩국수 11,000원
가격은 좀 비싼편이지만
드셔보시면 아... 비쌀만하다~
얼음도 안들어가고
정말 찐득~
걸쭉~한 국물이에요!!


빨리 먹고 싶어서 급하게
면을 들었어요
국물 진짜 진국이고
면은 보기엔 칼국수면인데 완전 쫄깃해서
쫄면인듯 칼국수면인듯
느낌이에요!!
양 많습니다~

부족하시면 1인 1메뉴 시켰을경우
사리 추가 free~


얘는
바지락 가득 칼국수 9,000원
뭔가 별로 들어간게 없어보이지만
국물이 이렇게 시원할수가 있나요~
면도 진짜 탱글탱글해요!
기본에 충실한 맛~!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인위적인 맛이 하나도 안나요~


제가 사진을 너무 못찍어서
다른 날 갔던 친구한테 사진을 받았는데
이 날은 왜지?
콩국수에 얼음이 들어갔네요?
원래 얼음없이 시원하게 나오는데
저도 모르겠어요~


먹음직스런
투샷
진짜 면 사랑해!!
밀가루 중독자 ㅠ.ㅠ
여름가기 전에 여기서 콩국수 한 번

드셔보세요!!
강 추

 


<영업시간>
평일 11:00 - 21:30
주말 11:00 - 21:00

총평
맛 ★★★★★
가격 ★★★★☆
(비싼편)
위치 ★★★★☆
(양재역 2번출구 도보 5분)
분위기 ★★☆☆☆
(인테리어랄게 없음)
청결도 ★★★☆☆
(테이블,수저통 지저분한편)
주차 ★★★★★
(주차장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