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스타*

[강남 신논현역 공방 로하캔들] diy 캔들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

by 싱스타 2020. 4. 25.

 

 

 

: 로봇이세요?
: 하도 못해서
: 캔들도 못만들 줄 알았더니
: 들여다 보니까 좀 하시네요~


안녕하세요 싱스타입니다!
친구들끼리
“뭔가 새롭고 신나는 일 없을까?”
고민을 하다가
재밌으면서도 결과물까지 남길 수 있는
캔들 만들기에 도전을 해봤어요!
원데이 클래스를 검색!
“로하 캔들”로 가보기로 합니다

 

 


지도를 참고하시고
신논현역 4번출구로 나오셔서
건물 2층 204호go!

 

 

 

들어가보니 수강생들과 선생님들이
직접 만든 캔들, 천연비누가
형형색색 나열되어이써여
짝짝짝!
전문가의 손을 거쳐 만드는 캔들도 좋지만
나만의 캔들은 어떤 모양이 나올까요?

 

 

 

제가 오늘 만들 캔들은
‘시나몬 캔들’ 입니다!
계피라고도 하죠~

시나몬은요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 낼때도 좋구요
벌레 쫓는데도 탁월하다고 합니다

 

 


먼저 시나몬과 여러가지 꽃들을 이용해서
어떤 모양을 캔들을 만들지 구상해요~

 

 


나름대로 머리를 굴려가면서
쪼물쪼물
이걸 넣었다~ 저걸 넣었다~
해봅니다!

 

 

 

옆에 친구는 목화솜을 활용해서
한층 더 따뜻해졌어요~

하다보면 재료 욕심이 나는데
많이 많이 넣으면 오히려 역효과가 납니다!
주!의!

 

 

 

다들! 선생님 말에 집중하면서
예술의 혼을 발휘해봐요~~!
아니 다들 놀러온거맞니?
왜이렇게 진지^^

 

 


디자인이 다되면
원하는 향을 넣고(저는 유칼립투스향 선택)
틀에 부었어요~
정확한 용량을 맞춰서 넣어야 향이
오래간답니다~
손이 부들부들하더라구요!

 

 

 

체험 시간은
두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마지막으로 서브재료들로
데코까지하면~!

 

 


완성!!!!
어때요?? 잘했나요??
일단 저는 너무너무 맘에들었어요!!!!
그리고
넘나 뿌듯! 뿌듯!
체험하길 참 잘했다! 싶었어요!

 

 

 

선물을 할까? 하다가
너무 마음에들어서
집에다가 두기로 했어요~!

데이트 오셔도 좋고
회사에서 직원들끼리 체험하셔도 좋고
저처럼 친구들끼리 오셔고 좋아요!

선생님이 아주 쉽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손재주가 1도 없어도
작품이 나온답니다 ㅎㅎ

100% 예약제
이곳에서 예약해주시구요~

 

02-538-2743


http://naver.me/xWFHQOSt

로하캔들 로하솝 : 네이버

리뷰 27 · 주말 11:30 - 21:30, 사전 예약제,평일 11:00 - 22:00, 사전 예약제

m.place.naver.com

인원수, 만드는 캔들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 다르니 문의 필수구요!

저희는 인당 32000원
진행했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자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