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_리뷰

[강남역 방탈출 더클루] Dr.그레고리 방탈출 탈출성공기!

by 싱스타 2020. 4. 21.

 

 

 

: 더 스피디하게~
: 클리어했습니다!
루: 루루라랄라


안녕하세요 싱스타입니다!
오늘은 강남역으로 방탈출을 하러가써요~
이게 약간 중독이에요~
자꾸 하고 싶어여 ㅎㅎ

거기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바로 알려드립니다!

위메프
https://mw.wemakeprice.com/share/deal/603098355?t=1585793384

1인 9900원
착한 가격 >_<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신논현 방향으로 직진 쭉 —-
cgv 건물 지나면 나이키 건물이 보여요!
왼쪽에 작은 입구로 들어가세요!

 번화가에 위치해서 찾기가 쉬워요~

 

 

 

엘베타고 5층으로 올라오세요
내리면 바로 “더클루”
돋보기 모양 짠!

 

 

 
프론트입니다!
탈출자들 사진이 빼곡하게 박혀있네요~
저두 탈출할수있을까여!!??

 

 


먼저 손부터 씻을게여~
리스테린 가글액도 준비되어있어요!
요새 마스크끼고 입 꾹 닫고 다니면
단내가 많이나는데...
센스 좋아여 ㅎㅎ

 

 

 

난이도에 따라

테마는 5개가 있어요~

Dr. 그레고리 ⭐️⭐️⭐️
-> 싱스타 선택
호그와트 ️⭐️⭐️⭐️
해적선장의 보물 ️⭐️⭐️⭐️⭐️
미친왕의 성 ️⭐️⭐️⭐️⭐️
알카트라즈 ️⭐️⭐️⭐️⭐️⭐️

 

 


가방, 핸드폰 다 넣어주세요~
방탈출 하다보면 집중해서
좀 더워지니까 외투도 미리 벗어주세요~

준비되셨다면!

 

 


게임에 필요한 정보 교육을 받구용!
눈을 감고 입장 입장

 

 


탈출중
.
.
.

 

Dr. 그레고리
아주 쉽게 탈출할 수 있는 방이에요~
난이도가 딱 별 ⭐️⭐️⭐️
초보 탈출러들이 하기 좋아요
저도 쉽게 탈출했어여~~~
시설도 깨끗했어요!

 

 


뇌섹녀 뇌섹남들이 아니라도
충분히 가능하니까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

가성비 좋은 실내 데이트입니다!

 

 

<영업시간>

10:00-23:00

 

 

읽어주셔서 감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