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스타_이걸왜샀지?

[조말론 디퓨저 향 추천]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센티드 서라운드 디퓨저~

by 싱스타 2020. 6. 5.

 

 


: 피었네요~ 작약꽃이
: 오늘 좀 꺾어가도 될까요?
: 니가 꺾으면 난 너무 아파 힝



안녕하세요 싱스타입니다!
조말론 디퓨저 언박싱 시작해볼게요


 

 


선물받은 아이구요
정성스럽게 포장이되어있습니다~
리본 묶인 스카프도 하늘하늘
파스텔 톤인게 맘에 쏙 들어요!


 

 


보자기에 쌓여있는데
역시 파스텔 톤입니다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네요


 

 


OPEN~~
오늘은 디퓨저 먼저 리뷰할게요


 

 


디퓨저 사용법이 먼저 적혀있습니다
참고해주시구용!

향을 많이 내려면
디퓨저 리드 스틱을 많이 꽂으면 좋지만
3개 정도 꽂는게 적당합니다~
홀수로 꽂는게 더 감각적입니다

저는 디퓨저 위치거실에 둘건데요~
향이 잘 퍼지는 거실 중앙이 좋구요

침실에 두신다면 침대와 좀 떨어진 위치
두세요~~!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조말론 런던>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센티드
서라운드 디퓨저

이름한번기네요~
이 향은 조말론 제품 중에서도 베스트셀러입니다

탑노트 : 붉은사과와 달콤함
미들노트 : 작약 장미
베스트노트 : 스웨이드

 

 



은은하고 깨끗한 향이에요~
평소에 너무 진한향 싫어하시는 분들도
좋아할 것같아요!
상큼하기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
많이 나는 향이에요~
한번 맡아보신분들은 같은 라인
향수도 많이 구입하신 경험이
있으실거에요~

맡으면 맡을 수록 좋은 향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강.추 드립니다

포장도 고급스러워서

집들이나 선물하기 좋겠습니다!

 

 

 

조말론 캔들 추천

.

.

V

2020/06/05 - [싱스타_이걸왜샀지?] - [조말론 캔들 향 추천]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캔들 ~

 

[조말론 캔들 향 추천]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캔들 ~

피: 피어난 꽃 처럼 아름다운 그대~ 오: 오늘도 역시 이쁘네요~ 니: 니끼한 멘트 사절입니다 ㅡ ㅡ 안녕하세요 싱스타입니다 저번 포스팅 조말론 디퓨저 추천은 요기 클릭 . . V 2020/06/05 - [싱스타_�

shin-star.tistory.com

 

 

읽어주셔서 감자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