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_리뷰

[사당역 스시옥]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 맛집~

by 싱스타 2020. 4. 6.

 

초밥(스시): 밥 위에 신선한 생선으 얹어 와사비 간장에 찍어먹는 요리

 

 : ‘스바시바’는 감사하다는 뜻이에요
: 시시때때로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옥키도키요~ 또 들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싱스타입니다!
갑자기 스시가 먹고싶었는데
사당역가성비 좋은 회전초밥집
있다고해서 방문했어요~

 

외관

 


13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정면에
2층에 위치한 스시집이에요~

 

 

입구에는 친절하게 영업시간이 적혀있구요
들어가볼게용~!
예전에도 다른 스시집이 있었던 자린데
이름이 바뀐건지??
사장님이 바뀐건지?? 모르겠어요 ㅎㅎ

 

 

저는 회전초밥를 먹기 위해 에 자리했어요~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어요~
바 체어는 12개쯤 있구요
테이블도 4개 정도 있어요~

 

메뉴판 보면서 바로바로 주문하면 만들어주십니다!

 

메뉴판이에요~ 회전초밥를 먹으면서
같이 먹을 우동도 시켰어요!

 

 

기본 셋팅이에요~
샐러드는 손이 안가서 안먹었고
죽이랑 국은 참 맛있는데
양이 엄청 많아요~ 회전초밥이 많이 들어갈까요?

 

연어 3000원

 

<연어> 커요!
한입에 안들어가서 우두두 다 흘려버렸어요ㅜ
남친 앞에서 먹기가 부끄부끄 할수있어욤><
그리고 위에 마요네즈&양파가 올라가있는데
마요네즈 올라긴걸 싫어하는데
딱 적당하고 느끼하지않았어요~
살살 녹는 연어!

 

간장새우 3500원

 

<간장새우> 신선했어요!
스시의 기본은 신선도 아니겠어요?
역시 사이즈가 크구요~

 

참치타다끼 4000원

 

<참치> 색깔 영롱하죠?
식감이 안느껴져서 아쉬운데
그만큼 살살~ 녹아요

 

타코와사비 3000원

 

<타코와사비> 매력은 오도독한 식감
알싸한 와사비가 코끝을 찡~ 하게 해요!
눈물 찔끔- 하면서 먹는거 아시죠?

 

치즈 새우 2500원

 

<치즈 새우> 역시 커요~
이래서 가성비가 최고에요!
새우살이 오동통해서 안먹었으면 후회했겠어요~

 

우동 5000원

 

<우동> 간이 삼삼하니 스시맛을
죽이지도않고 곁들여 먹기 좋습니다!

스시옥의 스시신선하고
전체적으로 크기가 커서
몇 점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그래서 저 역시 많이는 못먹었어요!

 

<<사장님께 한마디!>>
많이먹게 밥양을 줄이셔야되는뎅
넘 퍼주시는것같아요ㅠ

덕분에 맛있게 잘먹고 집에 혼자있을
‘Terry’님을 위해서 포장도했어요

 

모듬초밥(12) 15000원

 

신나게 들고오느라 좀 망가졌어요 ㅎㅎ
완전히 고퀄은 아니지만
가성비 좋은 스시집 찾으시면!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11:20-22:30
(브레이크타임 15-17시)
월요일 휴무

 

총평
맛 ★★★★☆
가격 ★★★★☆
위치 ★★★★★
(사당역 13번출구 도보1분)
분위기 ★★☆☆☆
청결도 ★★★★☆
주차 ☆☆☆☆☆
(불가능)




댓글